작성자 착한구두(ip:)
작성일 2018-09-19
조회 14652
평점
추천 추천하기
택배사 접수를 했는데 수거가 되지 않을 경우는
중간에 누락이 되었거나 고객님과의 통화연결이 어려워
자동으로 취소된 경우 기사님께서 방문하시지 못합니다.
접수 후 3일 이상 경과 시(주말 제외)
CJ대한통운 고객센터 1588-1255로 전화주셔서
재접수 해주셔야 합니다.
첨부파일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이름
비밀번호
내용
/ byte
비밀댓글
수정 취소
확인 취소
게시판
회사
저희 채널을 팔로우해주세요
고객지원
1600-8541 유선으로 문의
반품 및 교환
현재 결제가 진행중입니다.
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, 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.